암과 정신건강
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
암이 미치는 영향은 단순히 질병의 생물학적인 측면을 훨씬 뛰어넘습니다. 신체적 건강과 정서적 건강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, 암 진단의 불확실성은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과 보호자에게도 큰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.
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BeOne Medicines은 정신건강과 정서적 건강을 양질의 암 치료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. 불안, 우울, 고립감, 두려움은 암 치료 과정에서 환자와 그 가족들이 느끼는 영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. 이것이 바로 정신건강, 암 치료, 환자 지원, 행동 과학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패널과 협력하여 ‘Talk About It: Cancer and Mental Health(암과 정신건강에 대해 이야기하기)’이라는 프로그램을 개발한 이유입니다.
‘암과 정신건강에 대해 이야기하기’는 암 환자와 그 가족, 간병인, 그리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링크와 자원을 제공합니다.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암 환자와 그 가족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충분히 낼 수 있도록 돕고, 신체적 문제를 넘어 직면한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.
암에 대한 본인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으신가요? 자세한 정보는 patientadvocacy@beonemed.com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